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맛있는 하루

[이마트24 편의점 신상]bhc콜라보 뿌링클 볶음면 생생후기,비비고 주먹밥과 함께

by 리슬리_ 2021. 11. 27.

 

오랜만에 편의점 리뷰를 적어 봅니다. 대학생 때는 점심시간에 학생식당에 모여 앉아 친구들과 컵라면 참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밖에서 먹는 컵라면보다 집에서 봉지라면 끓여 먹는 일이 훨씬 많네요~ 그런데 요새 컵라면 생각이 부쩍 나서 한동안 주말 아침으로 컵라면을 먹고 있어요! 김밥이나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설거지 거리도 줄어드니 편하고 게으르면서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요즘 편의점 먹거리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신상 제품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저희 집 인근에는 가장 흔한 CU가 없고 미니스톱과 이마트24 편의점이 있어요. 미니스톱에는 즉석식품 종류가 다양해서 자주 가고, 기타 물품을 구매할 때는 규모가 큰 이마트24를 즐겨 가고 있어요. 최근에 이마트24와 bhc가 콜라보한 '뿌링클 볶음면'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먹어 봤습니다! 뿌링클 볶음면 먹기 전에 '뿌링클 팝콘'을 먹어 봤는데 단짠단짠 너무 매력 있어서 여러번 사먹었어요. 뿌링클 팝콘을 먹은 후 기대감이 높았던 뿌링클 볶음면 생생 후기를 기록해봅니다.

 

이마트24Xbhc 뿌링클 볶음면

이마트24 편의점과 bhc가 콜라보한 신상 뿌링클 볶음면. 치킨은 후라이드, 양념 반반을 즐겨 먹고 가끔 간장치킨을 시켜 먹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요즘은 치킨 종류가 무궁무진해서 고르기도 힘들어요. 그중 뿌링클은 다양한 치킨 종류의 선두주자 중 하나죠! '뿌링뿌링 뿌링클' 익숙한 노래와 단짠 매력에 인기가 고공행진해서 아직까지 선호도가 높은 치킨입니다. 최근에는 팝콘, 프레첼, 삼각김밥, 컵라면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까지 출시 되었네요.

 

요즘 치밥이나 치킨과 함께 면을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다양한데, 뿌링클 시즈닝의 볶음면이라니 맛이 궁금했어요. 스프류 중 뿌링클 시즈닝이 52% 함유되었다고 하니 뿌링클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구성은 라면과 뿌링클 볶음면 오리지널 분말스프, 별첨스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면을 자주 먹을 때는 볶음면인지 그냥 라면인지 헷갈려서 습관적으로 스프 먼저 탈탈 털어 넣고 망했다 싶었던 적도 많아요~🤣 분말스프에 '면 조리 후 넣어드세요.'라고 적혀 있어서 습관적 실수를 예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피포트로 물을 끓여 넣어 주었습니다. 물양이 적었는데 어짜피 버려질 물이니 면이 잠기면 상관 없겠지요~👀 뿌링클 볶음면은 뚜껑에 젓가락으로 구멍을 콕콕콕 뚫어서 물을 버리는 형식인데, 스티커 형식으로 떼어내는 방식이 더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컵라면 하나만 가볍게 먹는건,, 말이 안되죠? 김밥이나 삼각김밥, 주먹밥이라도 꼭 곁들여 먹어야 그나마 허기가 차요!

 

 

최근 마켓컬리로 비비고 치즈닭갈비 주먹밥을 주문해서 야무지게 먹고 있어요~ 라면과 함께 먹을 때 안성맞춤 이랍니다. 봉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로 2분 40초 돌려주면 간단 완성.

 

비비고 주먹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꺼내는 시간에 맞추어 컵라면 물을 버렸어요. 포장지에는 끓는물에 4분이라고 적혀 있지만 기다리는 시간은 힘들어요..😂 그리고 별첨 스프와 분말 스프를 넣고 열심히 섞어 줍니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스프 색은 딱 뿌링클 시즈닝 느낌이죠~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뿌링클 볶음면과 비비고 주먹밥의 투샷- 볶음면도 촉촉한걸 선호해서 물을 적당히 남겨두고 비볐더니 꾸덕함이 부족하고 색도 연하게 느껴지네요. 맛있게 드실 분은 물 한, 두 스푼 정도만 남겨두고 비비는걸 추천드려요.

 

비비고 주먹밥 한팩에 낱개 주먹밥이 5개? 6개 정도 들어있는데 벌써 다 먹은 듯!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돌리면 치즈도 쭉 늘어나고, 겉은 또 놀놀하니 바삭하고, 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이제 다른 맛도 도전해봐야지🙂

 

대망의 뿌링클 볶음면 시식. 파슬리가 어우러져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뿌링클 팝콘의 단짠 맛이 강렬하게 남아서 그런지 뿌링클 볶음면은 생각보다 밍밍하게 느껴졌어요. 단짠단짠 조화롭기는 한데... 짠맛보다 단맛이 강하다고 할지. 치즈볶이 컵라면 맛이랑 유사한데 뿌링클 시즈닝 맛이 가미된 느낌입니다.

 

 

치즈볶이 자체도 워낙 호불호가 있는 편이죠~ 치즈나 크림 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기대 이하일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뿌링클 시즈닝을 치킨, 감자튀김, 과자 등으로 먹으면 맛의 조화가 느껴지는데 라면으로 먹으니 다소 아쉬운 느낌? 그래도 뿌링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뿌링클 볶음면 먹으니 리얼 치즈 컵라면 생각이 갑자기 나네요. 요즘 단종된건지 편의점에서 안보여서 구매할 수 없는데, 학생때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주말 아침으로 컵라면, 주먹밥 하나는 다소 부족하네요!! 좋아하는 음료수 모구모구와 이마트24에서 함께 구매했던 초코 쿠키를 먹으며 넷플릭스로 신의탑을 봤어요. 신의탑이 애니로 나오다니 신선하고 재밌네요! 주말에 포스팅+1 하기 목표 성공했으니 외출 후 돌아와서 신의탑 보면서 이번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