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재구매!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림밤

by 리슬리_ 2020. 10. 8.


오늘은 어제 배송 받은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재구매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 '멀블리스'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저는 아직 생소하게 느껴지는 브랜드입니다. 올해 초 립밤을 알아보던 중, 온라인 올리브영 메인에 뜬 멀블리스 할인 소식을 듣고 처음 구매했었어요~ 



만족하며 몇번 사용하던 중 엄마가 립밤이 필요한데 '멀블리스 립글로우'가 마음에 쏙 든다며 챙겨가셨어요..ㅎㅎ 그리고 지난주에 같은 립밤을 하나 더 사달라는 요청을 받고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부모님 립밤 알아보시는 분들 계시면 강추드립니다! :D




귀여운 강아지 마테로 포장되어 너무 귀여웠어요! 첫번째 구매는 올리브영 쇼핑몰, 두번째 구매는 현재 올리브영에서 할인하지 않아서 네이버 쇼핑 최저가로 주문했습니다.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마드리드 코랄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는 '디올 립글로우'저렴이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이에요. 디올 립글로우와 비교해도 촉촉함이나 발림성은 뒤쳐지지 않는 것 같아요. 웨딩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 따라 '웨딩 립밤'이라고 불리기도 하더라구요~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의 원가는 2만원이며 올리브영에서는 항시 1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할인시기에 맞추어 사면 보통 9000원~10000원정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뿐 아니라 네이버 최저가 쇼핑을 이용하면 항상 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배송비가 따로 들지만 엄마를 위한 작은 선물이니 쿨하게 구입합니다.ㅎㅎ




멀블리스 립밤의 색상은 나폴리 핑크, 마드리드 코랄, 시카고 베리의 세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무난한 핑크, 코랄, 레드의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첫 구매 당시는 제가 사용할 목적이었으므로 '시카고 베리'제품을 구매했었고, 이번에는 엄마가 조금 연한 색을 원하셔서 '마드리드 코랄'로 주문해봤어요.




습관적으로 상자 뚜껑 열듯이 패키지를 오픈하려 하니 잘 안되더라구요. 알고보니 밀어서 여는 구성으로 되어 있었어요. :)




멀블리스 립글로우 케이스 정말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베이비핑크의 색상이 취향 저격입니다. 처음 봤을 때는 조금 어린이 장난감 같다는 인상이 있었는데 보면 볼수록 귀여운 것 같아요! 부드럽게 각이 져있어서 한 손에 쥐는 그립감도 좋고, 책상에 두어도 굴러가지 않아서 좋았어요. 장난감스럽던 첫인상과 달리 무게감이나 내부 구성 측면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립밤이에요.




멀블리스 시티홀릭 '마드리드 코랄'색상입니다. 새로운 립제품을 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 :D 




스틱의 색상은 분명 코랄인데 발색은 핑크빛이 정말 많이 돌아요. (저는 결코 사용할 수 없을듯한 색상) 엄마는 발라보고 마음에 들어 하시니 다행이에요!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를 처음 발라보았을 때는 꽤 놀랐었어요. 발림성이 정~말 부드러워요. 입술 온도에 반응해 부드럽게 발리고 굉장히 촉촉해요. 다양한 립밤을 사용해 보았지만 발림성은 정말 멀블리스가 압도적입니다.ㅠㅠ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마드리드 코랄


마드리드 코랄의 최대 단점은 핑크로 표현된다는 점...? 어두운 피부톤의 웜톤인 저는 소화할 수 없는 컬러네요.ㅋㅋ 사진은 한 번 발색한 모습입니다. 발색력은 좋은 편이에요. 반복하여 발색해도 색이 과하게 진해지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나며 입술 온도에 따라 색이 더 쨍하게 올라오기도 합니다.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시카고베리


처음 구매했던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 '시카고베리'발색이에요. 모델샷처럼 진한 발색은 아니지만 은은한 장밋빛이 생얼에 사용하기 딱 좋은 색상이었어요!



멀블리스 시티홀릭 립글로우는 립밤으로 이용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지속력이 꽤 좋은 편이었어요. 한번 바르면 2~3시간까지 촉촉함이 유지되더라구요. 착색도 있는 편인데 기승전 핑크이긴 해요...ㅎㅎ 착색된 색은 은은하게 반나절 가까이 지속되요! 저는 이 착색된 옅은 핑크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생얼 입술색이랄까요? 토인입술을 가진 사람으로서는 지속력 측면에서 만족하는 립밤이에요. :)



저는 현재 아이소이 '립 트리트먼트 밤'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 제품보다는 멀블리스 '시카고베리'제품이 더 마음에 드네요! 촉촉하지만 지속력있는 립밤을 찾으시는 분들께 멀블리스 립글로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