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원목 접이식 테이블, 플라스틱 서랍장 구매! 이사 준비하기

by 리슬리_ 2020. 11. 10.


이번주면 정들었던 지금의 집을 떠나게 된답니다...! 약 10년 정도 현재 아파트에서 거주했던 것 같아요~ 대학도 집에서 다니고, 직장도 집 주변에서 다녔으니 나름 추억이 많은 집이네요. 저희는 아파트를 분양받아 23년도 입주를 기다리며 그동안 전세에서 머물기로 했어요~ 요즘은 역대급 전세대란이다보니 전세 매물이 정말 없더라구요..ㅠㅠ 저희는 다행히 괜찮은 조건의 인근 반전세 아파트를 구할 수 있었어요! :)


이삿날이 딱딱 맞아 떨어지면 좋으련만~ 슬프게도 입주까지 약 3주간의 틈이 생겨 또 한달동안 월세 아파트를 구했어요.. 변화없던 평화로운 인생에서 가장 변동이 큰 2020년이랍니다.



당장 이번주에 한달간 머물 월세 아파트로 이주하고, 나머지 짐은 이삿짐센터에 보관하기로 했어요~ 풀옵션 원룸을 구할 수 있었다면 좋겠지만 한 달만 원룸을 내어주는 곳은 흔하지 않으니 당장 갈 곳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만족합니다.ㅠㅠ 


아파트는 단연 옵션이 따로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챙겨갈 가구들을 구매했어요. 간편한 이동성을 고려해서 플라스틱 서랍장접이식 테이블, 침대 대신 이용할 토퍼, 서랍 대용으로 이용할 이동식 트롤리! 오늘은 서랍장테이블 리뷰를 남겨보려고해요~





가구 쇼핑은 역시 '오늘의집'이 가장 접근성과 이용성이 좋은 것 같아요~ 직접 보고 고르는 것이 좋지만, 사실 발품을 파는 과정이 쉽지 않죠. 오늘의집은 다양한 구매자들의 솔직 리뷰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잘 이용하고 있어요. 제품 상세페이지보다 리뷰를 더욱 꼼꼼히 확인하는 저랍니다. :D


내돈내산 오늘의집 구매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바우미스트: 하겐 원목 접이식 테이블/윌넛/36900원/배송비4700원 별도

∨보노하우스: 모던플러스 내추럴오크 우드상판 4단/화이트/59900원X2/무료배송



오늘의집 할인 중 '차이 결제시 15만원 이상 1만원 할인'혜택을 받아 기분좋게 구매했어요. 지금 꼭 필요한 가구를 사면서 만원을 할인받으니 쏠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바우미스트]하겐 원목 접이식 테이블

옵션 없는 아파트에서 한달간 머물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좌식 테이블'이었어요. 책상 대용으로 활용하기 위해 크기가 넉넉하면서도 튼튼하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찾아보다 바우미스트 접이식 테이블을 구매했어요. 




원목 제품이라 무게가 꽤 나가서 그런지 택배비 4700원은 별도였어요. 테이블과 함께 선결제 가능하면 좋을텐데 무조건 착불결제여서 택배 기사님께서 따로 문자를 보내 주시더라구요.. 집에 사람이 없을 때 도착하지 않을까 싶어 걱정이었는데 요즘은 착불결제도 모바일로 이루어지 편리하네요!


도착한 테이블 택배상자가 생각보다 무게가 있었어요~ 낑낑 들고 이동해서 개봉!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배송 중 파손될 위험은 크지 않을 것 같아요~ 원목 접이식 테이블이다보니 단단하고 튼튼하면서도 접이식 다리가 부드럽게 펼쳐져요.




바우미스트 원목 접이식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원목이라 무거워서 다리를 폈다 접었다 하며 사용하기에는 조금 귀찮을듯 싶습니다. :) 그래도 좁은 공간에서의 이용 및 이동에 활용도가 좋아요.


색상은 윌넛, 네츄럴, 화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어두운 갈색빛의 원목인 '윌넛'으로 선택했어요. 인테리어도 유행이 있는데 그중 테이블은 화이트 색상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저는 비문증이 조금 있는 편이라 화이트 색상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나무 가구를 선호해서 원목 테이블을 찾아보다 모양과 크기,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처음 접이식 다리를 펼쳐 놓아보곤 '와~ 이 가격에 잘 샀다!'싶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고 띠용 했어요.ㅠㅠ 옆쪽 갈라짐과 앞쪽 긁힌 부분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열심히 찾아봤던 후기 중에 비슷한 사례가 있기는 했었는데 그게 내가 될 줄이야! 엄마는 테이블은 마음에 드는데 불량품이 왔다며 교환받으라고 하시는데, 이삿날도 코앞이고 교환비용도 따로 든다니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ㅎㅎ 




속상한 마음도 들지만 상세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하니 원목 가구 특성상 나무의 모습이 각각 다르므로 다음과 같은 하자가 있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더라구요. 해당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저는 스크레치 등에 크게 민감한 편이 아니라 쿨하게 사용할 마음이지만, 섬세하신 분들께서는 원목 접이식 테이블 구매하실 때 꼭꼭 상세페이지와 후기까지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약간의 하자를 제외하면 마음에 쏙 드는 접이식 테이블 입니다! 3만원대 원목 테이블에 크기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한달간은 여기서 노트북도 하고, 책도 보고, 공부도 할 예정입니다. :)



[보노하우스]모던플러스 내추럴오크 우드상판 4단

지금까지는 혼자 옷장1, 행거1, 서랍장1, 붙박이장1개를 쓰고 있었는데 한달간 입을 옷가지를 챙기려니 막막하더라구요. 어짜피 서랍장은 새로 구매할 계획이었으니 이참에 가벼운 플라스틱 서랍장을 구매하자 싶어서 보노하우스 모던플러스 서랍장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자는 대형이지만 생각보다 무겁지 않았어요! 서랍장 자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여자 혼자 들고 나르기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랍니다. 이리저리 이사다니기에 안성맞춤인 플라스틱 서랍장이에요~




모던플러스 우드상판 서랍장역시 모서리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플라스틱 서랍장 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서랍장을 고루 찾아보았는데 이 제품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이렇게 사야만하는 운명의 물건들이 있는 것인가..! 원목 가구를 선호하는 엄마는 제가 플라스틱 서랍장을 구매한다고 했을때 사지말라고 하더니, 직접 보고는 괜찮아 보인다며 예쁘다고 하셨어요.ㅎㅎ



보노하우스 서랍장은 후기를 보니 대부분 두개를 붙여 사용하는데, 그 모습에 반해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보노하우스 서랍장은 3단, 4단, 5단 등 다양하게 있는데 별도로 분리, 조립해서 변형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가장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4단 서랍장을 구매했습니다.




열고닫는 서랍장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는데 낙하를 방지해주는 스토퍼설계로 안정감 있게 사용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며칠간 이용해보니 부드럽게 열고 닫혀서 편해요~ 보노하우스 플라스틱 서랍장의 포인트는 윗 부분의 우드상판-! 우드상판으로 인해 더욱 내구성이 튼튼하고 감성적인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요... 플라스틱 가구인데 저렴해보이지 않는다는 장점.




색감이 요란한 보노하우스 스티커는 바로 떼어주었습니다. :)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서랍이 넓어서 활용도가 정말 좋아요. 예전에 사용하던 서랍장 4칸에 수납하던 양을 2칸만에 정리할 수 있었어요.




뒷모습. 서랍장 두 개에 한달간 입을 의류를 모두 수납했습니다. 겨울이다보니 의류 부피가 커서 니트나 맨투맨의 경우 한칸에 수납할 수 있는 수가 한정적이었어요. 가격 대비 정말 두개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 제품 중 하나는 깨끗한데 하나는 서랍장 뒷면에 이런 먼지들이 꽤 많이 묻어있더라구요.ㅠㅠ 이런 부분은 꼼꼼하게 검수 후 보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집에 있는 하이포스 소독제로 열심히 닦아주었어요! 




이번에 구매한 원목 접이식 테이블플라스틱 서랍장 모두 약간의 사연은 있지만 제품 자체는 정말 만족해요. 다음에는 이사 후 토퍼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ㅎㅎ 오늘의 리뷰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