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생활정보

윌라 오디오북 가격 및 한달체험 후기

by 리슬리_ 2020. 7. 27.


며칠 전에는 '리디북스' 한달 무료체험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리디북스'가 전자책 서비스라면 오늘은 오디오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윌라' 순수 체험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리디북스 체험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리디북스 추천 한달체험 후기/전자책 장점




밀리의 서재, 리디북스, 알라딘 등 다양한 전자책 매체는 이제 익숙한데... '오디오북'은 아직 조금 낯설게 느껴집니다. 윌라는 '오디오북'을 주력으로 새로운 독서라이프를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저는 윌라를 유튜브 광고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제 글을 찾아주신 분들께서도 유튜브 광고를 통해 '윌라'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신 분들이 많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생생한 성우의 목소리고 읽어주는 오디오북 윌라'를 소개해드리며 한달간 무료 체험해본 솔직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전자책 서비스에서도 읽어주는 기능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계에 의해 읽어지는 음색이기 때문에 어조나 억양이 어색하게 느껴져 잘 활용하지 않게 돼죠. 여기서 '윌라'는 획기적인 오디오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전체 오디오북 서비스를 '성우'가 녹음하여 자연스러움은 물론, 대화 속 연기력까지 느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는 평소 잉여시간에 '책을 읽어주는 유튜브'를 자주 찾아 듣고, 보곤 했어요. 그러다 무료체험을 통해 '윌라'를 경험해보니 훨씬 다양한 도서를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 유튜브 방송과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니 참 재미있게 활용했어요.






'윌라'에서는 위와 같은 기능들을 소개하며 윌라만의 장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실제 한달 간의 무료체험을 해본 후 느낀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난 한 달간 윌라를 통해 다음과 같은 책들을 경험해 보았습니다.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언제부터 사랑이었는지|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퇴근할까 퇴사할까|

|2030여성을 위한 여자 수업|

|[북리뷰]스트레스는 어떻게 삶을 이롭게 하는가|


한 권의 오디오북은 대략 4~5시간 가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으로서 번뇌를 느낄 수 있는 '퇴근할까 퇴사할까'는 참 재미있게 감상한 기억이 나네요. 그 외 대부분의 책은 완독하지 않고 목차를 통해 흥미있는 부분을 감상하는 식으로 활용했습니다. 더불어 전반적인 오디오북을 간추려 소개해주는 '북리뷰'는 짧은 시간동안 활용하기 굉장히 유익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운전, 대중교통 이용, 산책 등 가벼운 이동운동 등 '윌라'를 보조적 감상 용도로 활용하실 분들

윌라 특성상 '오디오'감상이 주가 되는 서비스 이다 보니 윌라만 이용하기 보다 위와 같이 보조적인 용도로 이용할 대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직장이 워낙 가까워 평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대신 집에서 '팩'이나 'LED마스크'를 하며 편히 누워 감상하곤 했어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를 통해 일상 속 지식생활을 추구하실 분들

윌라는 오디오북 뿐만 아니라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북 강의를 무제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별 강의가 카테고리에 따라 선택하기 쉽도록 컨텐츠가 구성되어 있어 자기계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그렇다면 윌라 오디오북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기도 하죠!



-오디오북 무체한 : 월 9900

-클래스 무제한 : 월 9900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 월 13500


모든 컨텐츠가 첫 한달은 무료체험 이므로 당연 오디오북+클래스를 체험하시는 것이 유용하겠죠?^^





저는 7월 30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이니, 월정액 해지를 할 순간이 다가오고 있군요.

다양한 분들께서 윌라 오디오북을 유용하게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오디오북을 듣다보면 자꾸 잠이 몰려오네요...^^

그래서 멤버쉽을 연장하지 않고 해지할 예정입니다. ㅠㅠ

여러분들께서도 무료체험을 먼저 경험해보시고 만족스러운 선택 하시기를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