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생활정보

닌텐도 스위치 선불카드, 선불번호 구매 및 사용방법(e숍 게임 구매시 필수)

by 리슬리_ 2021. 10. 23.

 

닌텐도 스위치를 처음 샀을 때는 설레는 마음이 가득했는데 가지고 있는 게임을 한, 두달 하며 클리어 하고 보니 애정이 시들시들~ 그렇게 한참 서랍장에 넣어두었던 스위치가 요즘 다시 눈에 들어왔어요! 동물의숲 신규 업데이트 소식에 다시 많은 동숲 유저들이 돌아 올 조짐이 보이네요. 그동안 재밌게 했던 동숲이나 미토피아 말고 새로운 게임도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닌텐도 e숍을 기웃거려 봅니다. 

 

 

닌텐도 e숍 구매는 처음이라 몰랐는데 e숍 온라인 게임 구매는 선불 카드, 선불 번호로 결제가 진행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선불 번호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일반 쇼핑몰 결제시와 같이 개인 카드 번호를 적었다가 아차 했어요.😅 저처럼 처음 e숍에서 게임을 구매할 때 헤매실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포스팅을 해봅니다.

 

닌텐도 스위치 e숍 게임 구매 방법

닌텐도는 본체와 게입 칩 모두 중고가격 방어가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엔딩 후 재판매할 의향이 있다면 게임 칩 구매를 추천드려요! 저는 중고 쇼핑은 선호하지만 중고 판매는 번거로워서 항상 소장용으로 생각하고 물건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게임 칩 보다는 온라인 할인을 자주 하는 e숍 게임을 자주 둘러보곤 해요~ 

 

닌텐도 스위치 e숍에서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선불 카드 혹은 선불 번호가 필요합니다. 쉽게 말하면 닌텐도 전용 문상 같은 개념이에요! 5000원부터 약 1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2500원짜리 할인 게임을 구매하고 싶어도 5000원짜리 선불 번호를 구입해야 한다는 아쉬움도 있어요.

 

✔닌텐도 선불 카드

선불 카드는 카드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어서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구매 방법이에요.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또는 일부 게임 전문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어요. 닌텐도 스위치 및 3ds 시리즈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선불 번호

선불 카드보다 구매 진입장벽이 낮고 편리한게 바로 선불번호예요~ 저도 선불 번호를 구매했답니다. 선불 번호는 닌텐도 스위치에서 유료 게임을 구매할 때 사용해요! 닌텐도 선불번호의 판매처는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대원샵,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선물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다보니 가장 쉽고 간편하게 선불 번호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제가 직접 소소하게 5000원 선불카드를 구매해 보았어요. 닌텐도 e숍 할인 게임 리스트를 둘러보면 1000원~5000원 사이의 할인 게임도 다양하더라구요. 심심풀이로 시간 때우기 딱이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닌텐도 선불카드 구매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닌텐도 선불 번호'를 검색하면 다양한 금액 목록이 떠요. 희망하는 금액권을 선택하여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합니다. 카카오톡에서는 선불 번호 5000원, 10000원, 30000원, 50000원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5000원으로 구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팅방에 도착한 '교환권 번호 확인'을 누릅니다. 보안을 위해 모바일에서만 핀번호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닌텐도 선불 번호 모바일 상품권 교환소'에 접속한 후, 휴대폰 인증을 하면 카드 번호를 톡으로 보내줍니다. 

 

 

그런데 카톡 링크를 타고 '상품권 교환소'에 접속해있는 상태인데 휴대폰 인증 번호 역시 카톡으로 보내줘요.🙄 즉 하나의 휴대폰으로는 원활하게 핀번호를 받을 수 없었어요.🤣🤣 톡으로 날아온 인증 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교환소 창에서 나가야 하고. 무한 반복 레퍼토리 입니다. 그래서 저는 상품권 교환소는 pc카톡으로 접속해서 진행했어요~ 

 

✔닌텐도 선불 번호 입력 방법

닌텐도 e숍에 접속합니다!

 

좌측 메뉴 가장 하단에 '번호 입력'을 클릭해요. 카톡으로 전송받은 핀번호를 입력하면 끝~👏👏

 

충전한 잔액으로 이제 e숍에서 게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들 재밌는 게임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