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소소일상

마켓컬리 추천인 이벤트 대박후기(추천인ID), 열심히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일상

by 리슬리_ 2021. 5. 8.

 

지난주에 구매한 마켓컬리 두번째 장바구니!

 

✔마켓컬리 추천인ID 

qetadg4

 

2021.03.06 - [소소하게 행복하자/소소일상] - 마켓컬리 첫 구매 후기/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마켓컬리 첫 구매 후기/마켓컬리 추천상품/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새학기가 시작되어 가장 바쁘고 정신이 없었던 이번 주는 엄마의 일정으로 인해 나홀로,, 집에서 출퇴근하며 언제나 퇴근하면 따끈한 밥상을 차려 주셨는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달은 한

risley.tistory.com

어버이날 기념으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하고 들뜬 마음으로 냉동식품을 구매하려 마켓컬리를 들어갔죠,, 그런데 웬걸! 적립금이 3만원 있는거예요👍 이게 뭐지?!!!하고 적립 내역을 보니 '마켓컬리 첫 구매 리뷰'와 함께 남겨둔 추천인 이벤트 적립금으로 3만원이 들어왔네요. 추천해주신 분들 모두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복 많이 받으세요~😍😍

 

 

마켓컬리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쭉 진행하고 있어요.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 후 첫 배송이 완료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5천원씩 적립되는 쏠쏠한 이벤트랍니다~ 저는 이벤트 적립금이라 한도제한이 있을줄 알았어요. 예를들어 결제금액의 20~30%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다던가... 그런데 마켓컬리는 결제금액 전액 모두 적립금 사용이 가능해서 기분좋게 무료 쇼핑한 기록을 남겨봅니다! 야호👏👏👏

 


에어프라이어를 위한

마켓컬리 두번째 구매 후기


✔마켓컬리 주문내역(29273원/적립금 사용 무료구매!!)
홈런볼/슈스트링 포테이토 프라이/달고나 캔디/오리지널 통살치킨/크리스피 핫도그/고구마 치즈 돈까스

 

이번 쇼핑의 목적은 오로지 에어프라이어를 위한 냉동식품 구매였습니다. 감튀부터 다양한 튀김 냉동식품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감자튀김, 돈까스, 핫도그, 치킨까지 야무지게 장바구니에 쏙쏙 담아보았어요.

 

기분좋은 결제내역. 적립금 사용으로 전액할인 결제완료 되었습니다-! 지난주 통신사 관련 큰 돈을 손해본 마음아픈 일이 있어서 기분이 참 우울했는데, 마켓컬리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소확행을 느끼게 되었어요. 인생은 역시 당근과 채찍의 반복인가봅니다..😅😂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일상

요즘은 기본 가전이라는 에어프라이어 없이 살아왔던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한 후 참 기대감이 컸어요. 마켓컬리 추천상품 리뷰와 함께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일상을 남겨봅니다. 마켓컬리의 장점은 카테고리 정리가 잘 되어있고 한 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식품류는 특히 인기상품 위주의 리뷰를 보고 결정했기 때문에 모두 후회없는 쇼핑이었어요~

 

🍴[더오담]고구마 치즈 돈까스

🍴[루토사]슈스트링 포테이토 프라이

 

 

에어프라이어 사면 꼭 먹어야지! 생각했던 1순위는 바로바로 감자튀김. 감자튀김 종류가 많아서 고민했는데 개인취향에 따라 길쭉길쭉 얇은 루토사 감자튀김으로 구매했어요. 돈까스와 감자튀김을 담은 용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실리콘 용기인데 쿠팡에서 만원 중반대에 구입했습니다. 색깔이 빨강이라 인기가 없는지 이 제품만 세일을 하고 있길래 냉큼 구매했어요ㅋㅋㅋ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용이한 에어프라이어 실리콘 용기 사용을 강추드립니다.

 

감자튀김과 돈까스가 에어프라이어 첫 사용 메뉴였는데요~ 별도의 기름 없이 이렇게 바삭하게 조리된다니,, 지금까지 에어프라이어 없이 살아왔던 삶이 넘 무미건조하게 느껴졌어요.. 감동감동. 쿠팡에서 어니언 시즈닝과 버터갈릭 시즈닝을 무료배송 합계 5천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속세의 맛을 고대로 느낄 수 있는 조합입니다💕 즐겨먹던 롯데리아 양념감자는 잠시 안녕...

 

🍴[고메]크리스피 핫도그

저희 지역에 있던 명량핫도그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져서 참 아쉬웠어요.. 핫도그에 이런저런 양념 팍팍 뿌려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그 맛을 기대하며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돌려진 겉바속촉 크리스피 핫도그! 주말 간식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간단하게 돌려먹는 메뉴로 아주 좋아요.

 

🍴[애슐리]오리지널 통살치킨

오늘은 오리지널 통살치킨과 이전에 사두었던 감자치즈볼을 돌려서 먹었어요. 냉동 치킨류도 종류가 많았는데 믿고먹는 애슐리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애슐리와 같은 뷔페를 부담없이 자주 가고 싶네요..😢

 

놀놀하게 잘 익은 오늘의 아점메뉴. 라면과 함께 오늘도 배부르게 먹고 참 여유로운 주말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건 마켓컬리 구경하다 꽂혀서 구매한 추억의 문방구 달고나 캔디인데요!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것이 입은 심심하고 단게 땡길때 먹기 딱이에요. 아빠도 계속 탐내던 나의 달고나 캔디,, 여러개 사둘 것이 아쉽네요ㅎㅎ 라떼 위에 올려서 달고나 라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라떼로 먹어봐야지.

 


 

에어프라이어 구매 후 열심히 돌리고 있는 소소한 일상이었습니다~ 무언가 만들어 먹을 힘이 없을때, 간단하게 조리하면서도 속세의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에프의 장점을 깨달으며 구매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