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핏튜너 눈 마사지기 사용후기! 매일 끼는 렌즈, 눈 건강 챙기자

by 리슬리_ 2022. 5. 8.

 

 

매일 렌즈 끼는 사람은 바로 나!😅😅 출근할 때는 항상 렌즈를 끼고, 주말에도 약속이 있거나 외출하는 날에는 렌즈를 끼니 최소 주 5일~ 일주일 내내 끼고 있는 셈이네요. 스무살 무렵부터 렌즈를 거의 매일 착용하다보니 슬슬 눈 건강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렌즈를 10년, 20년 계속 장기적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까? 염려는 되는데, 사정상 수술은 아직 생각이 없고 그렇다고 안경을 끼고 다니자니 생 눈과의 차이가 극심해서..😱

 

 

시력 좋으신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렌즈를 포기할 수는 없으니 눈건강을 위해 지금부터라도 횟수를 조금 줄여보고, 세척 위생 관리를 더 노력하려해요. (조만간 렌즈세척기도 구매할 계획) 부쩍 렌즈착용 시간이 길어지면 눈이 건조하게 느껴지곤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눈마사지기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오늘은 내돈내산 핏튜너 눈마사지기 리뷰를 남겨봅니다!

 

핏튜너 눈마사지기

쇼핑의 세계는 역시 너무나 넓어서 눈마사지기 특정 제품을 선택하기 꽤나 어려웠어요. 유명한 제품들, 리뷰가 많은 제품들, 유튜브 비교영상 등등 열심히 알아보다가 지칠뻔 했네요.🤣 저는 결국 핏튜너 눈마사지기를 선택했어요!

 

✔핏튜너 공기압 눈마사지기/58600원 구매(현재 49800원)

구매하여 사용한지 2~3주 정도 된 것 같아요. 현재 가정의달 이벤트로 평소보다 약 만원가량 저렴하니 관심있으신 분 득템하세요! 항상 물건들은 사고나면 세일하곤 한다죠,, 결제이후 다음날 출고되어 배송은 빠르게 받아봤어요. 눈마사지기가 정말 눈 피로 회복에 효과적일까?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배송오며 상자가 많이 구겨져 있어서 살짝 걱정이었는데 열어보니 이렇게 튼튼한 보관케이스에 들어있어서 안심이었어요. 안경 보관함처럼 단단한 재질의 케이스라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사실 저는 집에서만 사용할 목적이라 외출시 동봉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이동이 잦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챙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눈마사지기의 정식명칭은 '공기압 눈마사지기'인데, 공기압 기능 뿐 아니라 진동, 온열 기능까지 있는 가성비 대비 똑똑한 마사지기에요. 더불어 1단계~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그게 바로 제가 핏튜너 눈마사지기를 선택한 이유!

 

 

구성품은 매우 심플해요~ 간단한 설명서, 충전 케이블, 마사지기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마사지기 자체가 폴딩형 디자인이라 쫙 펴진 상태로 열리진 않더라구요~ 스트랩은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개인 두상에 따라 맞추어 사용하면 되서 편리했어요. 누워서 10분~15분 가량 기계를 사용할 때 코가 눌리면 답답할텐데 핏튜너 마사지기는 u자형 코받침 디자인이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제 얼굴형에는 기계 모양 자체가 알맞게 밀착되는 느낌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콧등 양옆의 부분이 살짝 뜬 느낌이라 온열기능이 눈 전체적으로 퍼지기는 어려운 느낌이랄까요? 이 부분은 개인의 얼굴형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안쪽의 천은 매우 부드럽고, 폭신폭신해요. 사용시 물기 접촉은 피해야하며, 기초케어 역시 지나친 유분감은 피해서 산뜻한 상태로 사용하는게 위생상 좋을 것 같아요! 오염시 물티슈 등으로 가볍게 닦아내고 건조하면 된다고 하네요. 부디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충전 단자는 이렇게 마사지기 옆쪽에 있어요. 핸드폰 충전기와 동일해서 충전의 번거로움은 없어서 좋네요~😁 완충 소요시간은 4시간 정도 걸리고, 사용시간은 1~2시간 사용 가능하다고해요. 사용시간이 한,두시간이면 짧지 않나?라고 느낄 수 있는데 1회 사용시 15분간 작동되기 때문에 한 번 충전하면 일주일은 거뜬해요~ 

 

저 역시 2~3주간 사용하면서 2회 정도 충전했어요. 매일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틀에 한 번꼴로 사용하고 있네요. 

 

작동 조작 버튼이 심플하죠? 큰 동그라미로 원하는 모드를 변경할 수 있고, 위아래의 작은 동그라미로 강도를 1단계~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요. 작동방법이 직관적이고 한국어 음성 안내가 나와서 어르신들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누워서 착용한 상태로 손을 더듬으며 조작할 때 큰 동그라미, 작은 동그라미 위치를 분간하기 헷갈리기도 했어요. 모드 선택 및 강도 선택 버튼의 높낮이에 차이가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핏튜너 눈마사지기는 무려 다섯가지 조합으로 사용가능해요! 5개의 모드, 5단계의 조절이 가능하니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 저는 주로 기본 모드인 프리모드를 사용하고, 엄마는 온열모드를 종종 사용하시네요. 큰 동그라미를 한번씩 누를때마다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착용샷이 없으면 아쉬우니 너구리 등장. 너구리의 눈도 소중하니까 눈마사지를 해줄게요.😅😅😅

 

힐링하고 있는 너구리. 내돈내산 눈마사지기를 구매하여 꽤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자기 전에 사용하면 졸음이 싹오면서 꿈나라 직행입니다.👍

 

 

간단하게 장단점을 기록해보자면 우선 장점은 가성비 대비 기능이 참 많은 마사지기예요. 온열, 공기압, 진동의 세 가지 기능이 있고 이를 조합하여 다섯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입니다. 더불어 강도조절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한 마사지를 받고 싶으면 1단계,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단계를 올리면 되니 개별 마사지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좋아요.

 

다만 단점소음이 어느정도 있다는 점? 마사지기 특성상 소음은 어쩔 수 없지만, 귀와 가까이서 사용하기 때문에 소리가 더욱 크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사용시 방 문 밖에서는 들리지 않지만 사용 위치 특성상 내게는 크게 들리는 느낌이랄까요? 또 앞서 적어보았던 것 처럼 제 얼굴에 알맞게 밀착되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마지막으로 온열기능은 신체 온도와 유사한 미지근한 온도로 작동되오니 뜨끈뜨끈 눈찜질기를 찾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아요! 이는 다른 마사지기 제품 역시 동일하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사용하고나면 눈이 편안한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눈에 띄는 분명한 효과가 있다거나 삶의 질이 향상되는 정도까지는 아니네요.😁😁

 

 

눈건강은 소중하니까 앞으로도 눈건강 관리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