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추천. 저렴하고 견고한 모가비 자바라 거치대

by 리슬리_ 2021. 12. 12.

 

가장 구매 만족도가 높은 물건 중 하나는 바로 아이패드! 아이패드로 사부작 사부작 그림 그리는 것도 재밌지만 대부분 아이패드 사용 목적의 80%이상은 영상 시청에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홈트 할 때도 너무나 유용하게 잘 활용하고 있어요. 태블릿으로 영상을 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자세가 어딘가 어정쩡~ 

 

 

침대용 거치대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뒤늦게 구매를 해보았어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해서 운동할 때 사용한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견고하지 않아 사용할 때 불편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왕이면 저렴하면서 튼튼한 것으로 구매하고자 했어요.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종류와 가격대도 참 다양한데 쿠팡에서 가성비 끝판왕 거치대를 발견해서 좋은 후기를 보며 믿고 구매했어요. 늦은 사용기를 남겨 봅니다. 

 

침대 아이패드 거치대 추천

태블릿 전용 거치대는 태블릿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더욱 견고함이 요구되기 때문에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저는 태블릿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모가비 자바라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했어요! 로켓배송의 편리함에 길들여져서 이제 웬만한 쇼핑은 쿠팡 먼저 둘러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6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음날 슝 날아온 아이패드 거치대🙂

 

심플한 블랙 색상으로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하고 후기가 많아서 모가비 자바라 거치대를 선택했어요~ 3.5인치~10.5인치까지 호환 가능해서 최대로 늘리면 아이패드 역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촐한 구성품😊 별도의 설명서가 없어도 조립은 정말 손쉬워요! 그리고 생각보다 거치대 선 부분이 튼튼해서 구부리고 펴는 등 모양의 변화를 주기가 힘들었어요~ 낑낑거리며 힘주어 구부리거나 피어 주어야 해서 사용 각도나 자세를 바꿀 때 어느정도 어려움은 있는데 단단하기 때문에 흔들림은 전혀 없어요. 가성비 거치대의 최대 장점이랄까요?

 

고정 지지대는 수직 고정 방식이라 고정할 수 있는 충분한 깊이의 사물이 필요해요. 연결고리를 돌리고 끼우는 방식으로 고정하여 단단하고 안전하게 고정이 가능했어요~

 

 

미끄럼 방지 패드도 부착되어 있어서 고정 위치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는 미끄러움을 확실하게 잡아주지는 못해서 선 모양을 구부릴 때는 위치가 조금씩 딸려 가기도 해요. 고정 지지대 깊이가 충분하지 않은 장소에서 사용하면 안전하게 고정할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요!

 

요 동그란 구에 거치대를 끼우면 간편 조립 완성~ 자유자재로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영상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저는 침대 머리에 모가비 거치대를 고정했어요. 아이패드가 꽤 무겁고 큰데, 쳐지지 않고 단단하게 잘 고정해주죠~? 거치대 선이 마그네슘 합금 소재로 되어 있어서 처짐현상 없이 무거운 태블릿도 안전하게 거치 가능하다고 해요. 앞서도 말했지만 선 모양 변경은 참 어려워요~ 어린이나 초등학생 아이들은 힘이 부족해 스스로 사용하기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그만큼 거치대 선이 단단하기 때문에 일자로 선을 늘어뜨려 사용해도 밑으로 처진다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어요. 굿굿

 

아이패드 침대용 거치대가 없었을 때는 침대 위에서 보면 너무 가깝고, 책상에 올려두고 보면 너무 멀어서 불편했는데 왜 이제야 거치대를 구매했는지! 너무 유용하게 요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즐겨봤던 웹툰 신의탑이 넷플릭스 애니로 풀려서 몰아봤어요~ 꿀잼꿀잼. 기다리고 기다리던 귀멸의 칼날도 본방송을 시작했는데 시즌2 완결이 되면 그때 왓챠 결제해서 몰아볼까봐요.😂

 

 

6000원의 행복으로 요즘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내는 중이랍니다~ 핸드폰 거치대, 아이패드 저렴하고 튼튼한 가성비 거치대 찾으시는 분들께 모가비 자바라 거치대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