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소소일상

마켓컬리 추천인 혜택 굿굿(추천인ID) 마켓컬리 추천 식품 후기,코로나 확진자 동거가족 격리일상

by 리슬리_ 2022. 3. 6.

 

✔마켓컬리 추천인ID

qetadg4

 

블로그 포스팅이 뜸했나? 싶었는데 한달을 쉬었네요!!!😱 왜냐면 최근에 동거가족이 코로나19에 확진되어 저 또한 바쁜 일상을 보냈고, 새학기가 시작되며 시간적 여유도 없었다는,, 코로나 동거가족의 격리일상을 담아볼까 했는데 경황이 없어서 남겨둔 사진도 없고. 코로나 관련 지침도 시시때때로 바뀌니 크게 의미가 없을 듯 하여 격리일상을 잘 보낼 수 있게 도와준 마켓컬리 기록을 남겨보려해요.

 

마켓컬리 친구 초대 이벤트

마켓컬리는 '친구초대 적립금'이벤트를 쭉 진행하고 있는데요! 친구를 초대하면 너도나도 5000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마켓컬리 추천인 혜택 아주 굿굿이랍니다.👍👍👍 마켓컬리는 타 쇼핑 사이트와 다르게 적립금 사용 금액 제한 등이 없어서 적립금을 현금과 같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이전에도 블로그에 마켓컬리 추천상품 후기를 남겨 두었더니 감사하게도 방문해주신 분들께서 추천인ID를 입력해주셔서 20000원의 적립금이 쌓여있었어요. 정말 소소하면서도 큰 기쁨이 이런 것이 아닐까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마켓컬리 신규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ID로 qetadg4 입력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확진자 동거가족 격리 일상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20만명대를 기록하고 있네요. 언제 정점을 찍고 그래프가 하향곡선화 될지 아무도 예상할 수 없으니 답답한 마음이 지속됩니다~ 정말 모든 국민이 한 번씩은 앓고가야 코로나의 제약에서 벗어날 수 있는 걸까요ㅠㅠ 저 역시 최근에 동거가족이 확진되어 일주일간 자발적 격리생활을 했어요. 

 

 

코로나와 관련된 정부 지침도 점점 완화되어 확진자의 동거가족은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저는 영유아를 상대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여전히 출근이 어려울 뿐 아니라 스스로 더 조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일주일간 집에만 있었네요. 이제는 재택치료가 기본 방침이기 때문에 음성 판정을 받은 동거가족들은 알아서 조심할 수 밖에 없어요~ 일주일간 확진된 엄마와 철저히 분리되어 생활하고, 식기는 일회용기를 사용하고, 환기 소독을 철저히 했더니 기타 동거가족들은 격리를 마칠 때까지 무사히 음성으로 지나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재택치료 동거가족 생활 팁

-확진가족과 최대한 동선을 분리합니다. 화장실이 있고 환기가 되는 방에서 되도록 나오지 않고 생활해요.

-화장실 분리가 어렵다면 사용 전 후로 소독을 해요.

-식사 용기는 일회용품을 사용해요.

-확진자가 건강을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식사, 과일 등의 먹거리를 신경써요.

-확진자의 격리 해제일까지 가족 모두 집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했어요.

-집 환기를 수시로 하고 소독약을 대용량 구매해서 자주 소독했어요.

-동거가족 역시 필수 외출을 제외하고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며 조심했어요.


환기, 소독, 집에서도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을 위해 노력했더니 저희 가족의 경우는 확진자 제외 모두 음성으로 격리를 마쳤습니다! 평소 집안일을 맡아주시던 엄마가 확진이라 한 주간 집안일은 아빠와 저의 몫이 되었어요~ 저는 요리담당. 간편 먹거리는 마켓컬리가 가장 편리하고 만족스러워요. 한눈에 쏙쏙 쇼핑하기 편리하고, 빠른 배송으로 격리 일상은 마켓컬리와 함께했네요.

 

마켓컬리 구매 후기

코로나 확진 전에 왼쪽 물품들을 시켜 야무지게 먹고, 확진 이후 한 주간 먹을 식량을 다시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엄마가 기저질환자(혈압)라 식료품 지원이 온 건지, 지자체에 따라 아직까지 모두 보내주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하여간 물품 지원도 도착해서 먹거리는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잘 먹으며 생활했어요.👀👀

 

 

저는 주로 마켓컬리 베스트 식품 위주로 구매해보았어요! 남겨둔 사진 위주로 기록을 남겨봅니다.

 

🍴[라쿠치나]단호박 수프. 2800원

이전에 레스토랑에서 식전 수프를 너무 맛있게 먹은 후 주문해본 단호박 수프. 단호박100% 수프라 그런지 단호박 죽을 먹는 것처럼 걸쭉하고 달달했어요! 추천은 가격대비 쏘쏘~ 건강한 아침 식사로는 제격이에요. 저는 수프만으로는 부족해서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는 연유요팡과 함께 먹었어요.

 

🍴[훕훕베이글]고구마 베이글. 2900원

베이글을 즐겨 먹진 않지만 호기심에 구입해본 고구마 베이글.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을지 알았는데 진짜 고구마가 들어있어서 어른들도 좋아할 담백 달달한 맛입니다. 마켓컬리 단점이 저렴한 식품들은 최소 구매 가격이 2개 이상일 경우가 많아요.. 훕훕베이글은 낱개로 구매가 가능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 이었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숭의가든]한돈 목살 양념구이. 13410원 🍴[KF365]상추. 1820원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때 항상 빼놓지 않는 추천 품목인 숭의가든 돼지갈비~ 고기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간도 딱 알맞아서 집에서 맛있게 한끼 해결하기 강추해요. 마켓컬리는 신선도로 유명한만큼 상추 등의 채소 역시 지역 로컬푸드 못지 않게 항상 싱싱해요.

 

🍴[남향푸드]고구마 치즈 브리또. 2960원

저는 익숙한 음식 위주로 먹는 편이라 브리또는 낯설게 느껴지는데, 마켓컬리 베스트 품목에 항상 자리잡고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돌돌 말아먹는 또띠아 피자 같은 느낌인데,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으면 되니 넘 간편하고 속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주문할 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 구매해두면 주말 점심에 간단하게 때우기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미트클레버]한돈 떡갈비. 2개 6200원 🍴[비비고]불고기 주먹밥. 4537원

숭의가든 돼지갈비 못지 않게 자주 재구매하는 한돈 떡갈비입니다. 식감이 탱글탱글하고 촉촉해서 반찬거리 없을 때 구워먹기 참 좋아요. 한개당 3000원 꼴이니 가성비 아주 만족하는 식품입니다. 

 

 

비비고 주먹밥 역시 저희집 냉동실에 항상 자리잡고 있는 식품이에요. 다만 불고기 주먹밥은 제 입맛에는 비추,, 생각보다 간이 짠 느낌이에요. 제일 추천하는 주먹밥은 김치치즈 주먹밥!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무난하게 좋아할 맛이랍니다. 더 매콤한 주먹밥을 찾으시면 닭갈비 주먹밥도 추천해요. 비비고 주먹밥은 종류도 다양하니 항상 재구매하여 냉동실에서 떨어질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가끔 야근해서 입맛 없을 때 주먹밥에 컵라면으로 해결하면 굿!!

 

🍴[아삭한컵]콘샐러드. 2400원 🍴[KF365]김구원선생 콩나물. 900원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11900원

격리 일상의 밥상. 격리하는 동안 밥상은 기록을 많이 못 남겨 두었는데 보통은 이렇게 일회용품을 사용해서 먹었어요.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식품들을 털어가며 야무지게 챙겨 먹었네요~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강추! 맛도 있고, 무엇보다 양이 너무 푸짐해서 성인 셋이 먹고도 남았어요. 콘샐러드는 평소에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곁들임 찬으로 좋았어요.

 

+사진은 없지만 김치만두로 만둣국도 끓여 먹고, 숭의가든 옛날 소불고기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확진자는 하루 세 번 식사를 챙겨먹고 약을 먹어야 빨리 회복할 수 있어서 평소 챙겨먹지 않던 아침, 점심 식사도 부지런히 준비해보았어요. 컬리에서 도시락이나 카레 등의 간편 식품을 구비해두었더니 번거로울 때는 쉽게 끼니를 때울 수 있었답니다. 또 코로나 확진시 기침이 잦은 편이니 과일 중 '배'를 자주 챙겨드시기 추천드려요. 

 

 

격리 일상이 이렇게 무사히 지나가서 다시 출근을 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제발 더이상의 가족 확진 없이 코시국이 지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의 기록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