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맛있는 하루

풀무원 다논 요거톡(맛과 양 굿!!) feat.민생커피

by 리슬리_ 2020. 12. 19.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알람 없이 자고 싶은 만큼 쿨쿨 잘 수 있음에 행복한 주말입니다 :) 직장인의 생활 패턴에 길들여져 있는지라 주말에도 평소 일어나던 출근시간만 되면 눈이 번쩍 떠지지만 다시 누울 수 있어서 오늘도 소소한 행복을 느꼈어요. 



기분 좋게 일어나서 주말 아점으로 '풀무원 다논 요거톡'과 '민생커피'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 주말 아침 국룰은 라면이지만,, 지난 이틀간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었더니 산뜻한 입맛이 익숙해져서 자극적인 음식이 땡기지 않았어요! 가끔 이렇게 샐러드로 끼니를 때우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당


▶네떼 샐러드(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 내돈내산 리뷰


가볍게 먹을 아침 간식으로 이마트24에서 구매한 '풀무원 다논 요거톡'과 호기심에 함께 구입해 본 이마트 커피인 '민생 커피'리뷰를 남겨볼게요. 




풀무원 다논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1400원 (이마트24 2+1 행사 중)


사실 어제 불금인데... 저녁으로 샐러드만 먹기는 너무 너무 아쉬워서 소세지를 구입하러 들른 편의점ㅋㅋㅋ 소세지 하나 고르고 나니 진열되어 있던 '풀무원 다논 요거톡'이 눈에 띄었어요. 게다가 좋아하는 초코와 그래놀라 조합이라니. 내일 아침은 너다! 하며 구매 완료. 개당 가격은 1400원이며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저는 개별 구매했는데, 먹어보니 2+1으로 구입할 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오늘 아침은 풀무원 다논 요거톡과 귀여운 귤, 민생 커피로 산뜻하게 시작합니다 :) 




푸짐하고 바삭하다는 풀무원 다논 요거톡


요거톡 초코그래놀라는 169칼로리. 칼로리 신경 안쓰고 먹는 편인데, 식사 대용으로 이정도면 칼로리도 적은 편 이죠? :) 풀무원하면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라는 인식이 있는데 토핑 요플레도 출시되었다는 것은 처음 알았어요. 알고보니 풀무원 다논 요거톡이 신상 제품이더라구요! 



토핑 요플레 하면 넘을 수 없는 인기 제품은 바로 '비요뜨'죠! 직장에서 비요뜨 간식이 자주 나오는 편이라 다양한 토핑 비요뜨를 먹어 보았는데요. 비요뜨.. 가끔 먹으면 맛있지만 자주 먹기는 물리는 편인 것 같아요. 요플레 양에 비해 토핑 양이 적어서 토핑 다 먹으면 요플레는 남기기도 했어요.



풀무원 다논 요거톡은 어떨까? 호기심에 개봉




뚜껑에 묻어 있는 요플레 먼저 야무지게 먹어 봅니다 :) 요즘 요플레보면 뚜껑에 묻지 않는 재질로 나와 편리하던데 뭐.. 이렇게 긁어 먹는 재미도 쏠쏠하죠ㅎㅎ




요리 보면 토핑 양을 가늠하기 어렵네요!




톡 하고 꺽어서 토핑을 쏟아줍니다. '요거톡'이라는 네이밍을 참 센스있게 잘 정한 것 같아요. 톡톡 꺽어 맛나게 먹는 요거톡ㅎㅎ 토핑을 넣고 나니 푸짐한 양이 느껴 지시나요? 바삭하고 고소한 그래놀라와 초코칩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요거트와 야무지게 섞어 줍니다. 요거트 맛은 달달한 플레인 요거트인데, 꾸덕한 편은 아니고 적당히 묽어요. 맛은 타 플레인 요거트보다 진하게 느껴졌어요! 요거트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 맛...? 토핑과 함께 먹으면 꿀맛!




토핑이 푸짐하기 때문에 요거트를 다 먹을 때까지 이렇게 토핑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풀무원 다논 요거톡은 푸짐하고 건강한 토핑이 장점이네요! 



그래놀라와 초코 조합은 굿~ 베이스 요거트가 살짝 느끼하지만 그럼에도 비요뜨 요거트 보다는 맛있어요. 앞으로 가볍게 끼니를 때울 때 종종 사먹어야겠다 싶습니다 :)




후식은 귀여운 귤. 엄마가 상자에 들어 있는 귤을 확인 안하고 사오셨다는데 이렇게 미니미니한 귤이더라구용! 작아서 여러개 까먹기 귀찮지만 달고 귀여워요.




한 입에 꿀꺽해도 될 크기...? 맛있당..




쇼미 보면서 주말 오전도 소소하게 흘러갑니다. 볕이 적당히 들어오는 이 시간과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마음까지 아늑해지는 기분ㅎㅎ




민생커피 (민생 단-커피)/이마트 커피

1200원


이마트24 커피로 유명한 민생 커피. 민생 단-커피민생 쓴-커피 두 가지 종류가 있고 500ml에 1200원으로 가격이 놀랍습니다! 


인생이 고달픈 자! 커피 한 잔으로 활기를 찾아보세요. 

민생 단 커피 한모금 마시면서 파이팅 넘치는 인생의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고달픈 인생,, 커피로 파이팅 넘치면 좋겠네요. 원래 커피를 마시면 잠이 잘 안오고, 카페인 성분에 가슴이 두근거릴 때가 있어서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커피가 땡겨요ㅎㅎ 자주 먹다보니 몸이 적응을 하는 것인가? 요즘 카페인 반응도 없어서 종종 먹고 있어요.




한 손에 잡기 힘든 500ml 대용량 사이즈. 1200원은 정말 혜자구나! 대학생 때 시험기간만 되면 편의점 대용량 커피를 찾아 헤메곤 했는데 학생 여러분들께 민생커피 강추강추. 고카페인 함유로 긴긴 밤을 함께 해보아요..ㅎㅎ


민생 단커피 맛은 아주 평범해요. 아주 부드럽고 달달한 믹스커피맛? 




양이 워낙 많아서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 이렇게 두 번으로 나누어서 먹었어요. 어제 저녁에는 민생커피 마시며 드라마 '사생활'3편 몰아봤다는...! 오늘 한 편만 보면 정주행 클리어




그리고 오늘 풀무원 다논 요거톡 뚝딱 한 후에 민생커피로 입가심 :)




컵이 시선강탈하지 않나요...?!!! 나 이만큼 이뻐질거다!ㅋㅋㅋㅋ 양팔을 넓게 벌린 여우의 소망... 장식장에 고이 보관되어 있던 오래된 컵을 발견했는데 컵 디자인이 나름 트렌디 해요ㅋㅋㅋ




첫 화장. 첫 피부- '퓌퓌'라는 화장품 브랜드 사은품 이었나봅니다. 이 컵의 출처는 무엇일까? 하며 검색해보니 1999년도 기사를 찾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퓌퓌는 당시 중소 화장품 브랜드로 1318세대를 겨냥한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지금 들으니 어색한 1318세대는 13살~18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화장한 듯 안한듯 '여우 화장'이 유행했다고 해요. 복고와 추억이 느껴지는 귀여운 컵으로 소소한 즐거움을 느꼈네요ㅎㅎ 종종 사용해야지!



코로나 확산은 잠잠해질 기미가 안보이고.. 오늘도 코로나 안전문자가 계속 울리고 있네요ㅠㅠ 오늘도 내일도 집콕하며 주말을 만끽해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