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맛있는 하루

네떼 샐러드 냠냠(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꿀맛 다이어트 샐러드

by 리슬리_ 2020. 12. 17.



겨울이면 살이 찌는게 자연스러운 현상맞죠???! .. 라고 무한 자기 합리화중인 포동포동해진 요즘이에요. (궁금해서 방금 찾아보니 겨울에 살이 잘 찐다는 것은 사실이래요!


지난달에 고열로 코로나 검사를 받았을 시기에는 일주일 내내 아파서 살이 빠지더니 한달 사이에 3kg가 늘었어요ㅠㅠ 평소 평균 몸무게 보다는 1~2kg 찐 편. 코로나로 인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집콕하면서 먹는 음식만 늘었더니 정말 확찐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몸무게 1~2kg은 쉽게 쪘다 빠지기도 하는 변동성이 있는 치수이지만 며칠 전 직장에서 살쪘다는 소리를 듣고 방심할 수 없겠다 싶었어요! 아무래도 요즘 식사 후 습관처럼 챙겨먹던 오만가지 간식이 원인인 것 같아요ㅠㅠ 저녁 식사 후 TV보며 과자를 먹다보니 습관이 되서 거의 매일 후식 겸 간식을 챙겨 먹었거든요. 



겨울은 살이 잘 찌는 것도 맞지만, 그만큼 잘 빠지기도 하는 계절이라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 챌린지 요가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먹는 재미로 사는데다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까지 다이어트 할 마음은 없어서 식단조절 계획은 없어요. 그래도 왠지 한끼 정도는 건강하게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팍! 들어서 급하게 구입해 본 샐러드 리뷰를 남겨볼게요!





네떼 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

쿠팡 로켓프레시 구매/2개 7430원


쿠팡 샐러드 도시락 중 가장 구성과 평이 좋은 '네떼 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를 구매했어요. 저는 어제 샐러드 두 팩에 7430원(개당 3700원)으로 구매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11800원(개당 5900원)이더라구요? 쿠팡 로켓프레시 제품은 매일 가격이 다른가봐요~ 개인적으로는 11800원이면 안사먹겠습니다..ㅎ 7000원대의 가격대비는 정~말 만족이지만요. 




'네떼'는 건강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생산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네떼 샐러드에는 불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샐러드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저는 '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를 구매해보았어요.



'치킨'과 '단호박 샐러드'모두 정말 좋아하는 메뉴라 고민 없이 초이스했습니다-!




샐러드 사이즈는 쫙 펼친 손바닥 만해요. 용기가 아담하다보니 양이 적게 느껴지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은근 양이 넉넉한 것 같아요.(결코 배부르진 않음!)




편의점 샐러드 등에는 포크가 동봉된 경우가 많은데, 네떼 샐러드는 젓가락이 동봉되어 있어 편했어요. 당근과 같은 작은 채소와 방울토마토 등을 먹기에는 역시 젓가락이 편하죠 :D




뚜껑을 오픈한 첫인상은? 꽤 푸짐해 보이는군!


샐러드 구성

양상추, 적채, 라다치오, 치커리, 당근, 토마토, 사과, 단호박 샐러드, 계란, 그릴드치킨


초록, 빨강, 노랑 등 알록달록한 색조합과 영양성분을 고려하여 구성된 조합으로 더욱 만족스러워요.




동봉된 소스는 '레드 발사믹'입니다. 소스는 남김 없이 뿌려주었는데 모자라지도, 넉넉하지도 않게 딱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발사믹 드레싱'을 선호하지 않는데 네떼 샐러드에 동봉된 레드 발사믹은 전혀 거부감 없이 맛있었어요. 



시큼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샐러드 드레싱으로는 간장 베이스의 '오리엔탈 드레싱'을 가장 좋아해요! 네떼 레드 발사믹 드레싱은 짭짤하고 식초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편은 아니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신선함이 생명인 샐러드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은 구매 후 이틀로 짧아요. 오늘 먹고 토요일 아점으로 먹을 예정. 시든 채소 없이 모두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귀여운 토마토 두 개가 색감을 확~ 살려주는 것 같아요ㅎㅎ 입가심으로 먹기에도 딱-!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할 마음(자신)은 없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구입해 본 샐러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샐러드나 채소류로 끼니를 때운 적이 없었던 저는 샐러드로 저녁식사를 대신하며 조금 낯설더라구요. 샐러드는 언제나 주메뉴의 곁들임 메뉴였을 뿐..


어색한 마음에 꺼내 온 '얼라이브 스위티자몽'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바로 꺼내서 먹었더니 채소가 살얼어 아주아주 아삭했어요. 다음에는 미리 꺼내두고 30분 후에 먹어야지...! 오늘은 채소의 아삭함을 느끼며 냠냠




달걀은 반쪽이 들어있었어요. 평소에 삶은 달걀 노른자는 먹지 않는데, 오늘은 식사가 워낙 간편하다보니 남기기도 아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릴드치킨은 닭가슴살이지만 아주 부드러웠어요! 간도 적당하고, 고소해서 대만족. 



단호박 샐러드는 말할 필요가 없죠~ 모두가 아는 그 맛. 뷔페가면 언제나 즐겨먹는 단호박 샐러드! 달달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발사믹 소스를 마구 뿌렸는데, 단호박 샐러드는 간이 이미 충분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단호박 샐러드를 피해서 소스를 뿌려주어야겠어요.


그리고 네떼 샐러드 사과가 정말 맛나요. 꿀맛 나는 꿀사과! 역시 가볍게 먹다보니 음식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더욱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항상 자극적인 음식을 즐겨 먹는 스스로를 반성합니다..




네떼 '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 깨끗하게 클리어! 겨우 샐러드로 저녁 식사가 될까? 싶었지만 사과, 닭고기, 단호박 샐러드 등 다양한 식품 구성으로 되어있다보니 은근 든든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영양과 맛을 고려하여 후회 없을 거예요 :) 


다이어트를 하지 않더라도 가끔 이렇게 간단하게 샐러드를 챙겨 먹는 것도 건강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매년 건강검진 혈압 주의가 나오는 저는.. 반성하며 건강한 음식을 먹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하여간 저녁을 산뜻하게 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기분도 좋아요ㅎㅎ 물리지 않는 꿀맛 다이어트 샐러드를 찾으신다면 '네떼 샐러드'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