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간절기 차렵이불/삼각등받이쿠션 집순이 꿀템!

by 리슬리_ 2020. 9. 15.



불과 9월 초에 여름용 차렵이불을 구매했는데 태풍이 지나가며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진 것 같아요. 아침, 저녁에는 쌀쌀하고 한낮에는 또 덥고~ 일교차가 큰 요즘입니다. 여름 차렵이불을 구매할때는 9월까지는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밤이되면 폭신하고 따뜻한 이불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그래서 발빠르게 간절기 차렵이불을 주문했습니다. :)



'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도전이 끝나고 요즘 소비욕구가 매우 충만해진 것 같아요.. 오늘의집 장바구니에 사고싶지만 사기에는 애매한 물건들을 세개 정도 담아뒀어요. 왠지 사고싶은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아두는 것만으로 어느정도 욕구충족이 되는 기분이랄까요? 그 중 예전부터 꼭! 사고 싶었던 '좌식 쇼파'가 있었는데 방이 협소해서 아무래도 놓을 공간을 마련하기 어렵더라구요~ 구겨 놓으려면 놓을 수야 있지만 이동 동선이 매우 불편해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렇게 고민만 하던차에 '삼각등받이쿠션'을 발견했는데... 집순이로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간절기 차렵이불'과 '삼각등받이쿠션'을 구매했다는 내돈내산 리뷰 스타트-!





소소한 생활용품들은 따로 리뷰를 하지 않지만 요즘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는 기분... 사실 조금 전에도 도착한 택배(가을 옷)를 뜯어보고 왔답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들은 오늘의집에서 9월 9일에 주문해서 9월 11일에 함께 도착했어요! 오늘의집도 항상 배송이 빠른편 인 것 같아요. 카드나 결제 이벤트도 많이하고 할인률도 높아 애용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페이코' 장기 미결제(3달) 구매자 4000원 할인을 받고 기분좋게 주문했어요. 사지 않으면 100%할인 이라지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자기합리화하며 4000원 할인받은 것에 매우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내돈내산 오늘의 구매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 마틸라: 스테이 프리미엄 차렵이불/SS 이불베개세트/머스터드

쉬즈홈: 집순이 슬리브 옥스포드 삼각 등쿠션/아이보리


저는 평일에는 퇴근 후 항상 집에있고, 주말에도 최소 하루는 집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내야 에너지가 충전되는 온전한 집순이랍니다. 집순이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는 바로 침대 아닐까요? 집순이의 행복을 더해주는 오늘의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마틸라]간절기 차렵이불



오늘의집 '차렵이불'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판매량과 리뷰가 많은 제품중 하나인 '스테이 프리미엄 차렵이불'으로 주문했어요. '인기가 많은 제품은 이유가 있다!'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대부분 '판매량'과 '리뷰'를 고려하고 사면 실패율이 낮은 것 같아요. 색상이 10가지나 있어서 '아이보리'와 '머스터드'중에 조금 고민했는데 예전부터 '머스터드'색상의 이불을 사용해보고 싶은 소망이 있었어서 머스터드로 결정했어요.





평소 '노란색'을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노란색 이불을 사용해보고 싶기는 했는데, 막상 '머스터드'로 주문한 후에는 '색이 너무 쨍해서 촌스러우면 어떡하지?'하는 걱정이 됐었어요. 후기를 찾아봐도 보여지는 색감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막상 이불을 받아보니 실물 색상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전혀 촌스럽지 않은 머스터드색이랍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4계절 차렵이불'이기는 한데 사실 여름과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무리고 봄과 가을 간절기에 사용하기 딱 좋은 원단과 두께입니다. 정말 보들보들하고 보송보송한 느낌이라서 덮고 있으면 '귤'이 절로 생각나는 포근한 이불이에요...ㅠㅠ '세미화이바'원단으로 먼지가 없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상태 확인 후 바로 세탁했는데 건조도 빠르고 관리하기 편한 이불이랍니다.




[쉬즈홈]집순이 삼각등받이쿠션


침대에서 영상을 볼 때, 책을 볼 때, 좌식책상에서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릴 때 등 오래 앉아있다보면 자세가 편치 않다는 느낌이었는데 '삼각등쿠션'이란 요물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삼각등받이쿠션은 등과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각도로 제작되어 휴식의 질을 한층 높여준답니다. 쿠션 이름도 어쩜 집순이를 저격한 제품이네요. :D





저는 가장 무난한 '아이보리'쿠션으로 주문했어요. 어디든 어울리는 아이보리! 면 100% 옥스포드 원단으로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편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삼각등쿠션 역시 커버 세탁 후 이용하고 있는데 면 원단 특성상 세탁 후에는 구김이 많아서 다린 후 사용했어요. 그나저나 솜 쿠션감 느껴지시나요...? 정말 충전재를 아낌없이 넣어서 쿠션감이 아주 빵빵해요!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대형쿠션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모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삼각등받이쿠션에 기대 앉으면 정말 포근한 기분입니다. :) 다리가 자주 붓는 분들은 '다리 받침 쿠션'으로 사용하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간절기 머스터드 차렵이불+삼각 등쿠션 조합! 이불은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는데 실물이 훨씬 예쁘답니다. 무엇보다 이불에 폭~ 들어가면 너무너무 아늑해서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삼각등쿠션은 각도에 따라 헤드쿠션으로도 활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제가 베기에는 높게 느껴지더라구요~ 등쿠션 용도로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대형쿠션이다보니 슈퍼싱글 침대에 올려두고 자기에는 침대가 좋게 느껴지기도 해서 잘 때는 뒷 공간에 내려두고 자고 있어요.





오늘은 시바 인형과 한 컷!  최근 방에 사소한 변화들도 주고 방 정리도 깔끔하게 단장했더니 혼자만의 공간에 더욱 애정이 가는 것 같아요. 이제 등쿠션에 기대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넷플릭스나 봐야겠습니다.ㅎㅎ 오늘의 리뷰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