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교육/자료공유

[9월 우리나라]우리나라 가랜드/문구 수정 가능 PPT 공유

by 리슬리_ 2020. 8. 30.



어느덧 9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루하루의 시간은 더딘 것 같아도 이렇게 지나고 보면 지난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 것처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본격적인 2학기를 준비해야하는 시기이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쉽지만은 않네요. 아무쪼록 새롭게 시작되는 2학기도 힘을 내보아요! 아자아자~



9월 '우리나라'주제를 맞아 오늘은 '우리나라 가랜드'를 제작해 보았어요. 아이패드를 구매한 이후 요즘 그리기, 일러스트 만들기 등이 취미가 되었네요. 앞으로 더더욱 실력이 발전하기를 기대해보며...! 오늘 제작해 본 가랜드를 공유해드립니다. 예쁘게 활용해주세요~^^






우리나라 가랜드1

올해 활용할 '우리나라' 가랜드는 어떤 디자인으로 만들어볼까~ 고민해보니 가장 먼저 '태극기'가 떠올랐어요. 태극문양과 전통무늬를 더해 동글동글 귀여운 가랜드가 완성되었습니다. 태극문양이 아무래도 단색이다보니 색이 너무 강렬한 느낌이 있어서 질감을 조금 넣어 봤어요.^^




'우리나라' 가랜드 활용하기


'우리나라'문구를 넣어 가랜드를 꾸며 보았어요. 작품게시판에 붙여 꾸며주어도 예쁠 것 같아요~






우리나라 가랜드2


'우리나라'가랜드를 하나만 만들기는 아쉬워서 하나 더 만들어 보았어요. 전통 문양과 색감을 살려서 전통적인 느낌의 귀여운 가랜드가 완성 되었어요. 전통 종이 느낌을 살리기 위해 종이질감 효과를 주었더니 마음에 쏙 드네요! 9월은 '추석'등의 행사도 많은 달이다보니, 가랜드를 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가랜드 활용하기

두 번째 가랜드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문구로 꾸며 보았어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사랑하는 우리나라','아름다운 우리나라'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사랑 유치원 전통놀이 한마당' 등 문구를 수정하여 9월 행사시 사용해도 유용할 것 같아요.






리슬리 제작 '우리나라 가랜드'를 유용하게 활용해주시기 바래요! :D 저도 다음주에 교실에 붙여 꾸며주어야겠어요~ 직접 만든 자료로 환경구성하면 뿌듯함도 두배랍니다.ㅎㅎ 선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비번 등의 제약없이 편히 공유해드리므로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PPT 파일로 공유해드리니 자유롭게 원하는 문구로 수정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본 구성으로는 '우리나라'가랜드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가랜드로 준비해 두었어요.^^


▼자료 다운

[리슬리]우리나라 가랜드.pptx


♥ 교사로서 좋은 마음으로 공유해 드리는 자료이니만큼, 재배포, 2차 수정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키드키즈, 교사 커뮤니티 등 공유를 금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로만 활용해주시기 바래요~

♥ 자료 다운시 포스팅 하단의 공감(♡)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