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매일 쓰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던'/더블웨어 매트 쿠션 '웜바닐라' 역대급 증정품 :)

by 리슬리_ 2021. 3. 7.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모두 포함해서 애정템 1호를 뽑으라면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이 아닐까 싶어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만큼 지성, 민감성인 제 피부에 찰떡인 베이스 제품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오전 화장 후 종일 수정화장을 따로 하지 않는 편인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무너짐이 거의 없고 간혹 밀림 등 무너짐이 생기더라도 피부표현이 예쁘게 남아서 애정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2020/08/05 - [소소하게 행복하자/내돈내산 리뷰] - 인생파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2W1 '던'

 

인생파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2W1 '던'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운데이션 유목민이던 제가 정착한 후 5통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에스티로더 더블에웨 파운데이션'구매 리뷰를 준비했어요! 에스티로더 더블에워 파운데이션은 너무나

risley.tistory.com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의 자세한 리뷰는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대 초반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인생 파운데이션이랍니다~ 더블웨어 파데는 항상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이라 다시 리뷰를 남길 생각은 없었는데,, 현재 에스티로더 공식홈에서 봄맞이 역대급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꼭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에스티로더 봄맞이 더블웨어 스페셜 위크

에스티로더 공식홈에서는 에스티로더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더블웨어'와 '퓨처리스트'제품을 구매하면 정품 쿠션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만 5통 이상 비운 경험상 정품 쿠션 증정 이벤트는 역대급이에요.💕 증정품은 시즌에 따라 항상 다른데, 보통 스킨케어 제품 샘플 또는 립스틱, 립밤 등의 제품을 받았었어요. 쿠션 증정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시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미리미리 준비해두세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더블웨어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야겠다 싶어서 설연휴때 찾아보았는데 증정품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증정품은 시즌마다 달라지니 나중에 다시 찾아봐야겠다! 하고 존버한 결과 대만족👏👏 에스티로더 공식홈 주문량이 많은지 배송지연 안내가 되어 있어요. 주문 후 배송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가격은 에스티로더 공식홈 첫구매 할인을 받아서 59500원에 구매했어요. 지금까지 구입했던 더블웨어 가성비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기분좋은 소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경우 항상 사용하던 2W1 던. 에스티로더는 색상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2W0 웜바닐라 컬러를 사용해오다가 '던'컬러가 새로 출시된 후 사용해봤는데 저에게 딱 맞는 색을 찾은 것 같아서 행복했어요..😍

 

 

증정품인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은 선택한 파운데이션의 호수에 맞추어 증정하고 있어요. 더블웨어 매트 쿠션의 경우 파운데이션보다는 색상폭이 좁아 2W1과 가장 근접한 2W0웜바닐라 색상을 증정받았습니다.

 

영롱영롱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더블웨어 매트 쿠션의 투샷-! 

 

작년 8월에 구입했으니, 반년 가량 나와 함께해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바닥이 보이고 있습니다,, 야무지게 끝까지 사용하고 바꾸어야 겠어요.😎

 

사용기한은 2023년까지로 아주 넉넉하네요~ 매일 사용하다보면 금세 사용하겠지만요ㅎㅎ

 

증정받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매트 쿠션! 정식 명칭은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입니다. 공식홈 정품 가격은 7만원이에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쿠션 모두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면 안 될 이벤트!

 

수분감이 느껴지는 쿠션 텍스쳐. 더블웨어 매트 쿠션은 더블웨어의 커버력으로 가볍게 핏되는 쿠션이에요.

 

오랜만에 사용해보는 웜바닐라 색상이었는데, 손등에 찹찹 두드려보니 괜찮았어요. 얼굴에 사용하니 역시 '2W1던'에 비해 밝게 커버되기는 하지만 자연스럽게 얼굴을 밝혀주는 정도라 굿!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비교하여 더욱 수분감이 있고 세미매트 텍스처로 쫀쫀하면서 보송하게 밀착되었어요~ 더블웨어 명칭답게 커버력은 역시 우수하고요! 소프트 글로우 제형으로 얼굴에 은은한 광을 주어 피부가 좋아보이는 느낌도 있어요. 다만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보다 지속력은 짧은 편이에요. 파운데이션의 매트함을 덜고 글로우한 느낌을 살린 제형이라 장단점은 있는 것 같아요~ 쿠션 사용 후 시간이 지나니 유분있는 코 옆 부분은 밀리면서 무너짐을 느꼈어요. 그럼에도 더블웨어 특징과 같이 지저분하게 무너지지 않는다는점...? 올라온 유분만 살짝 정리해주어도 피부표현은 그대로 유지되었어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사용하시는 분들, 쿠션 필요하신 분들. 봄맞이 이벤트 어서 달려가세요~~👍👍

 


파운데이션과 동시에 구매했던 립제품들💕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샤인 '피치어썸'

웨이크메이크 글라이딩 틴트 '빈티지 드랍'

컬러그램 썬더볼 틴트라커 '데일리톡'

요즘 코덕이 되어가고 있는 기분? 한결같은 취향이지만 세 가지 모두 정말정말 만족스러워요.. 파운데이션이랑 함께 리뷰를 남겨볼까 하다가 귀차니즘에 패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