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아교육/자료공유

[가을]가을 농부 도안/가을 합성도안/가을 농부 일러스트

by 리슬리_ 2022. 10. 22.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오랜만에 자료공유로 돌아왔습니다!! 블로그를 돌아보니 마지막으로 업로드한 자료가 5월이라니,, 장장 몇달이란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버렸네요. 저는 그동안 삶에 새로운 변화들이 찾아와서 이전보다 더욱 바쁘고 정신없이 보낸 것 같아요. 항상 리슬리의 꿈동산 블로그에 찾아주시는 감사한 선생님들 모두 안녕히 지내고 계시죠?!

 

 

얼마 전에 카카오 관련 오류가 생겨 미리 준비해두었던 자료를 조금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카카오 소속이라 오류 이후 지금까지 방문자 수가 급감하는 등 여전히 속상한 일들이 지속되고 있네요..😥😥 그럼에도 매일 달리는 선생님들의 감사 댓글을 확인하며 저역시 감사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자료공유로 찾아와서 모두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현직 교사의 마음으로 언제나 블로그 자료는 쿨공유로 열어두니 하단의 다운로드 약속을 잘 지켜주시기 바라며 공감과 댓글은 필수로 남겨주세요.

 

가을:가을 합성도안/농부 합성도안」

여름 합성도안 이후 가을 합성도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한발 빠르게 공유해드리지 못해서 내년즈음 활용도가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로운 동물 도안을 준비해볼까 하다가 아직 농부 도안은 만들어보지 않은 것 같아서 만들어보았어요~

 

농부 의상 도안

 

✔농부 의상 도안

귀여운 멜빵 옷을 입은 농부도안에 우리 아이들 얼굴을 합성하면 정말 귀엽겠죠?! 가을에 어울리는 갈색 멜빵과 함께, 멜빵의 기본 청색 의상도 준비했어요. 저는 색조합이 참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인지라 느낌이 괜찮은지 알쏭달쏭하네요~ 색조합은 언제나 어려운 것 같아요.😅

 

밀짚모자 도안

 

✔농부 밀짚모자 도안

 

 

밀짚모자에는 가을을 상징하는 낙엽들을 살포시 올려보았어요! 밀짚모자 도안만 따로 활용해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농부 의상과 밀짚모자를 모아보면 이런 느낌이랍니다.👍 

 


가을 합성도안

농부 합성도안 예시


가을 합성도안 예시

얼굴 합성 예시작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반 아이들 얼굴로 꾸며주면 아기자기한 귀여운 농부들이 되겠지요.ㅎㅎ 밀짚모자는 취향것 씌워주세요~

 


자료공유


농부 합성도안PPT파일로 공유해드립니다.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여 사용해주세요~ 예쁘게 활용되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공유 약속을 지켜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자료 다운시  지켜주세요.

 

♥ 자료 다운시 포스팅 하단의 공감(♡)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 교사로서 좋은 마음으로 공유해드리는 자료이니만큼 재배포, 2차 수정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키드키즈, 교사 커뮤니티 등의 모든 경로의 공유를 금지합니다. 꼭 개인적인 용도로만 활용해주세요.

 

 

 

▼ 자료다운

 

현직 교사의 입장에서 선생님들의 편의를 위해 '비밀번호'등의 제약 없이 자료를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래도록 저의 마음이 변치 않을 수 있게 '리슬리 제작 자료 다운 약속'을 꼭 지켜주세요. 

 

[리슬리]농부 합성도안.pptx
0.62MB

 

(선생님들의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